스타트업

유닛 세일 커머스 ‘마켓공칠’ 론칭

(주)마켓공칠(대표 : 김민준)이 동명의 유닛 세일 커머스(Unit Sale Commerce) 서비스 ‘마켓공칠’을 오픈했다.

유닛 세일 커머스는 말그대로 단위별(Unit)로 할인(Sale)을 제공하는 커머스를 뜻한다. 이러한 커머스 형태의 최대 장점은 소비자와 판매자 양쪽을 만족시킨다는 점이다. 소비자는 동일한 제품을 2개 이상 살 경우부터 최저가를 받을수 있고, 판매자는 소폭의 할인을 통해서 배송에 할애되는 시간을 줄이고 매출 총액을 높일 수 있다.

김민준 마켓공칠 대표는 “마켓공칠은 월마트에 인수된 제트닷컴의 한국판이라 할 수 있다. 유닛 세일 커머스를 사용하면 소비자들은 소매가와 도매가 중간가격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하며 “식품군에 이어 조만간 가정용품, 주방용품, 애완용품 등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군을 입점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마켓공칠은 해외 역직구 아동복 플랫폼인 쓰리클랩스(3Claps)를 인사이트 디자인 랩 주식회사에 매각한 (주)3클랩스의 변경된 법인명이다.

중화권 전문기자 / 이주현 기자는 대중국 비즈니스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과 중국 IT 스타트업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인터뷰

[Startup’s Story #460] ‘맥락’과 ‘결’에 맞는 콘텐츠를 만드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

스타트업

오에이치엔, 미식가를 위한 숏폼 커머스 ‘크르크’ 베타 론칭

투자

명품 커머스 기업 ‘리본즈 코리아’, 105억원 규모 시리즈 A 투자 유치

Business

머스트잇, 지난해 거래액 2천 5백억원…10년 연속 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