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겟차, 연예인 최시원으로부터 투자 유치

신차 구매 중계 기업인 겟차는 연예인 최시원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14일 밝혔다.

겟차는 2015년 8월에 설립된 신차 구매 중계 업체로, 소비자가 자동차 견적을 요청하면 역경매방식으로 딜러들의 견적을 검토해 전국 최저가 견적으로 신차 구매를 가능케 하는 업체다.

투자자로 나선 최 씨는 “그간 유니세프 특별대사로 활동하며 평소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졌다”며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의 합리적인 자동차 구매를 도와주는 스타트업 겟차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겟차의 투자 배경을 밝혔다.

투자를 유치한 정유철 겟차 대표는 “소비자의 편의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사회적 비용을 줄이겠다”며 “향후 재능기부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좋은 일을 하는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자 / 인생의 최고 목표는 행복입니다. Stephanie Seo is a Editor of Platum. She covers a korea startup’s ecosystem with their team. She wants to watch the Korea startup growing into a great global company.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더핑크퐁컴퍼니, 카카오스타일, 겟차, 티오더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하이퍼커넥트, 북아이피스, 두들린, 와드, 시공간, 겟차, 하이퍼엑스

스타트업

스타트업도 챗GPT 열풍…발빠른 도입 이어져

투자

온라인 신차 구매정보 플랫폼 ‘겟차’, 8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