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가 6일 진행된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KOAF)’에서 미디어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KOAF)는 온라인 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이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KOAF에서는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시장의 위상과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컨퍼런스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은 올 한해 온라인 기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 및 솔루션을 선보인 기업을 대상으로 △Creative △Performance △Tech&Solution △Media 등 4개 부문에서 진행됐다. 모비데이즈는 모바일 매체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Media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모비데이즈는 2014년 설립된 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로 모바일 게임 마케팅, 미디어렙, 애드네트워크, 글로벌 모바일 광고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모비데이즈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력으로 성장중이며 2017년 한국투자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 2018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비데이즈 이광수 본부장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미디어를 활용한 동영상 캠페인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미디어에 대한 전문성을 키워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