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자동차 구매 시세표 ‘겟차 시세’ 정식 서비스 오픈

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겟차 (대표 정유철)가 자동차 구매 시세표 ‘겟차 시세’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수입차 할인가 정보를 완전 공개한 베타 서비스 런칭 이후 한 달 만이다.

그동안 소비자 입장에서 당연히 알아야 하지만 알 수 없었던 수입차 월별 프로모션을 포함한 할인가 정보를 겟차 시세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서나 누구든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겟차 시세는 베타서비스 런칭 이후 기존 접속자의 25배에 달하는 사용자가 몰릴 만큼,​많은 소비자에게 주목 받았다.

이에 겟차에서는 정식 버전을 출시하며 차량별 최근 6개월간 실거래가 변동 그래프와 이를 기반으로 한 현시점의 구매 매력도, 구매 방식에 따른 예상 견적과 구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버전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정유철 대표는 “겟차시세는 중구난방으로 어렵게 얻어야만 했던 수입차 할인가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이번 정식 버전 런칭은 베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전달받은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정보를 제공하는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자 / 영양가 있고 재미있는 스타트업 이야기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argot Jung is a Editor of Platum. She is covering the startups and also an member of the startup. She writes about news of startups and IT trends in Korea and China. She’ll do her best to convey information that can be helpful to entrepreneurs in a easy to read.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휘슬, AI 기반 ‘내차 시세 트렌드’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더핑크퐁컴퍼니, 카카오스타일, 겟차, 티오더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하이퍼커넥트, 북아이피스, 두들린, 와드, 시공간, 겟차, 하이퍼엑스

스타트업

스타트업도 챗GPT 열풍…발빠른 도입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