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패션 SNS 공유’ 브랜디, 서울 주요 대학과 산학 협력 프로젝트 진행

brandi

패션 SNS 어플리케이션 개발업체 브랜디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20대 대학생들의 니즈 분석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SNS를 선보인다.

브랜디는 지난 12월 초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소재 5개 대학교(경희대·성균관대·연세대·중앙대·한양대) 13개 팀과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SNS와 쇼핑 앱의 주 사용자인 20대 대학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는 한편, 스타트업에 대한 관심을 심어주기 위한 일환이다.

‘브랜디’는 이용자에게 패션에 특화된 SNS를 통해 패션 브랜드, 정보,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기존 SNS가 사용자의 일상이나 풍경, 먹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면, ‘브랜디’는 패션에 초점을 맞춰 다른 사람들이 패션을 감상하거나 자신을 뽐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SNS의 장점인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스로 유행을 선도하고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점과 함께 패션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알 수 있다는 점이 브랜디만의 장점으로 꼽힌다.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20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기존 틀을 깬 패션 플랫폼과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브랜디와 5개 대학교 산학협력 평가회에서는 성균관대 ‘S-ONE 3팀’과 연세대 MD학회가 각각 1,2위를 차지해 상금 1백만 원과 40만 원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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