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애디터, 테크스타즈로부터 투자 유치

글로벌 협업 문서 툴 애디터(Additor)가 테크스타즈(Techstars)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테크스타즈는 와이컴비네이터와 같은 글로벌 초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우버, 샌드그리드, 트윌리오 등 유니콘 기업에도 투자한 바 있다.

애디터는 수많은 포맷의 정보를 한 곳에서 정리하고, 프로젝트 문서별로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돕는 협업 생산성 툴이다. 이들은 테크스타즈와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이 함께 호스팅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애디터 장지원 대표는 “테크스타즈는 애디터의 제품과 사업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라며 “라쿠텐과 같은 글로벌 기업과 시너지를 모색할 수 있는 큰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들은 현재 베타버전으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정식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후속투자와 함께 본격적으로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기자 / 인생의 최고 목표는 행복입니다. Stephanie Seo is a Editor of Platum. She covers a korea startup’s ecosystem with their team. She wants to watch the Korea startup growing into a great global company.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플로우닉스, 카카오벤처스 등에서 10억원 투자 유치…혈류 분석 기술 개발

투자

크릿벤처스, 엔터테인먼트사 ‘리짐인터내셔널’에 투자

투자

스타일 컨설팅 ‘레어리’, 500글로벌에서 프리시드 투자 유치

투자

더휴식, 2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428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