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회사 밖도 괜찮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진행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는 대기업·중견기업 등 우수 사내벤처팀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2020 사내벤처 육성 프로젝트(사내벤처, 회사 밖도 괜찮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사내벤처팀의 역량 강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교육, 멘토링, 미니 IR 등으로 이루어지며, 대상은 대기업·중견기업 등 소속된 (예비)사내벤처팀, 분사창업기업이다.

첫 교육 일정은 디지털대성 창업 및 코스닥 상장 등 경험이 있는 최진영 사장(現종로학원하늘교육)이 초빙되어, 우수 벤처기업으로 스케일업하기 위한 ‘사내벤처와 기업가정신’을 주제로 진행된다.

상반기 기본교육은 창업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필수 주제로 구성되며, 각 회차별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한정수 센터장은 “이번 사내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사내벤처의 성장을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 및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 사내벤처팀이 분사창업 및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트업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수도권 유망 로컬크리에이터 32개 팀 선발

이벤트

서울창경,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성과 확대…28개 스타트업 밋업·IR 지원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풀무원 서스테인허브’ 참여 기업 모집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