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패스트파이브, IT 컨설팅 서비스 ‘파이브클라우드’ 출시

국내 대표 오피스플랫폼 기업 패스트파이브가 글로벌 IT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IT 컨설팅 서비스 사업에 진출한다.

패스트파이브는 입주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분석한 결과 중소규모의 회사의 경우 사내에 IT 전문 인력이 부재한 경우가 많아 IT 인프라 및 기술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파악했다. 이에 네이버클라우드,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공식 MSP(Managed Service Provider)파트너 자격을 취득했고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드롭박스, ESET 등 글로벌 IT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패스트파이브 입주사 및 일반 기업들의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전문 IT 컨설팅 서비스 ‘파이브클라우드’를 론칭했다.

파이브클라우드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서비스형 인프라(IaaS), 네트워크 구축, 보안 솔루션 구축, 정보보호 인증 체계 등을 지원하는 종합 IT 컨설팅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IT 전문 엔지니어와 전문 컨설팅 매니저가 각 기업의 고유 환경을 분석한 뒤 생산성 향상과 경제적인 비용을 고려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오피스와 관련한 모든 수요와 공급을 연결하는 플랫폼 회사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기업에게 꼭 필요한 종합 IT 컨설팅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향후 552조 원 이상의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파트너십 확대 및 내부 기술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플래텀 기자 : 다양한 세계를 만나 소통하려고 합니다. 스타트업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기 위해 고민 중입니다. / I want to learn about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and tell their stories.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패스트파이브, 51호점 돌파…오피스 공실 해결사로 나서

스타트업

패스트파이브, 사옥 구축 솔루션 ‘파워드바이패파’ 론칭 1년… 고객사 20개 돌파

스타트업

100대 기업 34%, 유니콘 스타트업 38%가 입주한 오피스 플랫폼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리턴제로, 포바이포, 파인더스에이아이, 코넥시오에이치, 패스트파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