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플레이오 개발사 ‘지엔에이컴퍼니’, 팁스 프로그램 선정

‘플레이오’의 개발사 지엔에이컴퍼니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이머의 가치를 인정하고 혜택을 주며 게임과 게이머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 ‘플레이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플레이오’는 지난 2월 구글 스토어에 출시되어 9개월 만에 3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컴투스, 111%, 그라비티 등 30여 고객사의 게임 광고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엔에이컴퍼니의 최지웅 대표는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오를 이용하는 게이머의 혜택을 확대하려고 한다”라며 “해외 게이머들에게도 플레이오의 멤버십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엔에이컴퍼니는 라구나인베스트먼트, JB 벤처스, 빈치인베스트 등으로부터 20억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달의 TIPS] 피치에이아이, 호미에이아이, 그린루프, 코너, 브릿지웍스, 봄찬, 데브디, 소울엑스, 로아이

스타트업

강원혁신센터 투자기업 5개사, 프리팁스·팁스 최종 선정

스타트업

[이달의 TIPS] 픽스업헬스, 달파, 버티컬바, 스텝하우, 짐워크, 슈타겐, 소프트리, 더뉴그레이, 오랜드바이오

스타트업

[이달의 TIPS] 알리콘, 메이아이, 에이비스, 메가플랜, 이머티리얼랩, 풀릭스, 퍼플에이아이, 사성파워, 인터그래비티테크놀로지스, 메디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