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컴퍼니, 두뇌 건강 전문 브랜드 ‘더비랩’ 인수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 디렉터스컴퍼니가 두뇌 건강 전문 브랜드 ‘더비랩’을 인수했다.
디렉터스컴퍼니가 인수한 ‘더비랩’은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를 런칭하고 공부할 때 필요한 기억력과 눈 건강, 지구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브랜드로 수험생과 입시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디렉터스컴퍼니는 더비랩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디지털마케팅, 온라인 유통을 지원하여 작년 매출대비 250% 이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여 어린이와 노인을 위한 제품으로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며, 알코올성 치매 예방 제품을 개발하는 한편, 현대인의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디렉터스컴퍼니 신재혁 대표는 “디렉터스그룹은 H&B(Health&Beauty) 섹터내 유망브랜드 발굴에 집중하고 있으며, 더비랩 인수 또한 이러한 전략적 기조아래 이루어진 결과다.” 라며 “광고회사만이 전개할 수 있는 고유의 브랜드 스케일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사례를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렉터스컴퍼니는 최근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 프리미엄 임산부 브랜드 ‘수수루스’를 인수하는 등 H&B(Health&Beauty) 관련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인수하고 있다. 특히 ‘21년 D2C 브랜드 성장에 필수적인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를 인수하는 등 국내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700억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