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디렉터스컴퍼니, 두뇌 건강 전문 브랜드 ‘더비랩’ 인수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 디렉터스컴퍼니가 두뇌 건강 전문 브랜드 ‘더비랩’을 인수했다.

디렉터스컴퍼니가 인수한 ‘더비랩’은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를 런칭하고 공부할 때 필요한 기억력과 눈 건강, 지구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브랜드로 수험생과 입시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디렉터스컴퍼니는 더비랩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디지털마케팅, 온라인 유통을 지원하여 작년 매출대비 250% 이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여 어린이와 노인을 위한 제품으로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며, 알코올성 치매 예방 제품을 개발하는 한편, 현대인의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디렉터스컴퍼니 신재혁 대표는 “디렉터스그룹은 H&B(Health&Beauty) 섹터내 유망브랜드 발굴에 집중하고 있으며, 더비랩 인수 또한 이러한 전략적 기조아래 이루어진 결과다.” 라며 “광고회사만이 전개할 수 있는 고유의 브랜드 스케일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사례를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렉터스컴퍼니는 최근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 프리미엄 임산부 브랜드 ‘수수루스’를 인수하는 등 H&B(Health&Beauty) 관련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인수하고 있다. 특히 ‘21년 D2C 브랜드 성장에 필수적인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를 인수하는 등 국내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700억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

플래텀 에디터 / 스타트업 소식을 가감 없이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데이원컴퍼니, 음악 콘텐츠 스타트업 ‘NOA’ 인수

투자

정부, 벤처투자 생태계 활성화 위한 대폭적 규제완화 단행

투자

크래프톤, ‘라스트 에포크’ 개발사 일레븐스 아워 게임즈 인수

트렌드 스타트업 투자

도축 후 5일이 가장 맛있다는 혁신, 과연 혁신이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