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케어네이션, ‘그로우플러스’ 인수합병 …헬스케어 광고 시장 진출

통합 돌봄 플랫폼 케어네이션이 디지털 광고 대행사 ‘그로우플러스’의 지분 100%를 인수하며 헬스케어 전문 디지털마케팅 영역으로 확장에 나섰다.

그로우플러스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케어네이션 외에도 패션, 뷰티, 모바일 앱 캠페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광고 대행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주식 교환과 현금 지급을 통해 100% M&A 진행되었으며, 인수 금액은 비공개이다. 기존 홍민 대표 체제로 유지하여 업무 효율화를 위한 경영방침을 지속할 예정이다.

케어네이션 서대건 각자대표는 “이번 M&A로 인해 가시적으로는 케어네이션 브랜드를 공유하는 자회사 CN컴퍼니, 어르신세상과 산하 지점들의 브랜드 강화와 통일성을 기대하고 있고, 장기적으로는 헬스케어 시장에 전문성을 가진 광고대행사가 부재한 현 상황에서 그로우플러스가 의미 있는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그로우플러스와의 M&A는 그린실버(오프라인 간병), 제일락푸드시스템(식자재 유통), CN컴퍼니(PG, VAN 유통), 어르신세상(장기요양)에 이어 다섯 번째 인수 합병이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로앤컴퍼니, 로펌용 ERP 기업 ‘로타임비즈텍’ 인수

스타트업

3만6천 반려동물 돌본 ‘도그메이트’, 커넥팅더닷츠 품에 안겼다

스타트업

플러그링크, 한화 전기차 충전사업 인수 확정… 업계 4위로 도약

글로벌

미국 음식배달 거인, 유럽·중동 시장 공략 위한 대형 인수 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