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4050 여성 웰니스 서비스 ‘노는법’ 운영사 바바그라운드, 시드 투자 유치

4050 여성 커뮤니티 기반 웰니스 서비스 ‘노는법’의 운영사 바바그라운드가 나눔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바바그라운드는 40대 이상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커뮤니티와 커머스가 결합된 웰니스 서비스 ‘노는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노는법은 약 4만 여 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활동하고 있다.

노는법은 관계지향적인 4050 여성의 특성을 고려한 커뮤니티를 구축해 원활한 소통을 돕고, 건강과 여행을 접목한 차별화된 웰니스 상품을 제공한다. 4050 여성 사용자는 서비스를 통해 인증 시스템 기반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끼리 문화생활 등 소모임을 개설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로컬의 치유 농업을 활용한 차별화된 웰니스 여행을 즐길 수 있고, 여행 메이트를 만들고 함께 구매하여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투자금을 통해 바바그라운드는 신뢰도 높은 커뮤니티와 커머스 기능을 고도화하고, 코로나 이후 확대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일본 등 해외 웰니스 여행 상품까지 공급할 계획이다.

허정 바바그라운드 대표는 ”4050여성의 특징적 어려움은 자녀 양육 후 나를 잃어버린 것 같은 공허함, 퇴직으로 인한 두려움, 갱년기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변화 등이 있다”고 하면서, “중장년 여성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여행으로 시작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웰니스 전 영역을 다루는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패션 리커머스 차란, 시리즈B에서 168억원 투자 유치

투자

한국인 유학생 창업기업 사조, 71억원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투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고등어 양식 스타트업 메가플랜에 프리A 투자

투자

비스테이지, 브릭스 펀드 도쿄에서 전략적 투자유치… 일본 팬덤 시장 본격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