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개발 기업 ‘아스타’,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유치
씨엔티테가 AI 기반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개발 기업 아스타(Astar)에 투자를 진행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이번 투자는 아스타가 KTOA 벤처리움에 입주한 이후, 씨엔티테크가 기업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여 이루어졌다.
아스타는 독자적인 감성 AI 기술을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자동 생성하고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투자를 통해 기술 고도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씨엔티테크는 KTOA(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벤처리움의 운영사로서 혁신적인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고 있으며, 이번 투자도 그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아스타는 벤처리움 입주 이후 다양한 네트워킹과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 성장을 도모해왔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아스타의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 미래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KTOA 벤처리움을 통해 혁신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아스타 이재원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특히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씨엔티테크의 지원을 통해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