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포뱅크, 스타트업 육성 ’99℃ 데모데이’ 개최

인포뱅크의 투자사업부 아이엑셀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EO와 함께 ‘2024 99℃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3개월간 진행된 ’99℃ 배치 프로그램’ 3기의 결실을 선보이는 자리다.

인포뱅크는 지난 9월 프리팁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99℃ 배치 프로그램’ 3기 참여 기업을 모집해 최종 8개 팀을 선발했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집중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거쳤다.

데모데이에서는 네모테크놀리즈, 데이터그릿, 루트파인더즈, 리인벤팅, 모디전스비전, 믹스뮤니티, 조벡스 등 참여 스타트업들의 IR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엑셀 홍종철 대표는 “99℃는 스타트업들이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고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증명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3기 창업팀 모두 각자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실행력을 통해 짧은 기간 동안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낸 팀들”이라고 평가했다.

프로그램 참가 기업들은 중소기업벤처부의 프리팁스(시드트랙) 추천 기회를 통해 최대 5천만 원의 창업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유튜브 EO 채널을 통한 홍보 기회, 판교 입주 공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인포뱅크는 최종 프리팁스(시드트랙) 선정팀에게 1억 원 이상의 직접 투자를 검토 중이며, 데모데이 이후에도 팁스 프로그램 추천 등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프리팁스는 중소기업벤처부의 민간주도형 예비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인포뱅크 투자사업부 아이엑셀이 첫 시범 운영사로 선정되어 3년째 운영 중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북센터, 민간 투자사 연계로 지역 스타트업 성장 견인 나서

이벤트 스타트업

IBK창공 구로, 혁신 스타트업 20개사 데모데이 개최

이벤트 스타트업

‘미래를 품은 이름들’ 프라이머 25기 데모데이에서

이벤트

인포뱅크, 비디씨엑셀러레이터와 ‘IB-BDC 공공기술 사업화 특화 데모데이’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