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고스트패스, CES 2025 핀테크 부문 최고혁신상 수상

고스트패스가 CES 2025에서 ‘온디바이스 생체인증 결제솔루션’으로 핀테크 부문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고스트패스의 솔루션은 사용자의 생체정보를 스마트폰에 안전하게 저장하여 원격 인증 및 결제를 지원하는 기술이다. 대량 데이터 유출 위험을 원천 차단하는 1:1 인증 방식을 적용해 보안성을 강화하면서도,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고스트패스는 온디바이스 AI 기반 생체인증 기술 기업으로, CES 2024 스마트시티 부문 혁신상에 이어 CES 2025 핀테크 부문 최고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생체인증 도어락, 스피드게이트를 포함한 물리보안 솔루션과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결제, 근태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75개 이상의 글로벌 특허를 보유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고스트패스의 이선관 대표는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은 우리의 기술이 글로벌 시장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값진 성과다. 온디바이스 생체인증 기술은 보안과 편리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미래 핀테크 시장에서 필수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다. 앞으로 전용 하드웨어 출시와 함께 글로벌 핀테크 및 스마트시티 분야에서 더 많은 파트너와 협력하며 지속 가능한 기술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고스트패스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며, 기술의 활용 범위를 확장해 사용자 경험을 높이는 한편 안전한 보안 솔루션으로 서비스 적용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2)

  1. 이영주 아바타
    이영주

    최고혁신상인데…
    기사제목이. 혁신상으로^^;;;

  2. Platum 아바타

    @이영주/ 저희 확인이 부족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카카오벤처스 투자사 7곳, CES 2025 참가 예정

이벤트

서울시, CES 2025서 역대 최대 규모 ‘서울통합관’ 운영

스타트업

딥인사이트, 3D 공간정보 스캐너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타트업

메디코스바이오텍, CES 2025 ‘디지털 헬스 부문’ 혁신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