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배달의민족, 티빙과 손잡고 구독서비스 결합상품 6월 출시

배달의민족이 티빙과 손잡고 구독서비스 ‘배민클럽’의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오는 6월 2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출시된 구독서비스로 알뜰배달 무제한 무료배송,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 할인쿠폰, 배민 장보기·쇼핑 할인쿠폰, 제휴사 할인 등 추가 혜택도 포함된다.

티빙은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프로농구 라이브 중계, 티빙 오리지널, 인기방송 VOD, 국내외 영화·해외시리즈, 실시간 뉴스채널 등을 스트리밍하는 OTT 서비스다.

배민은 티빙 외에도 커머스,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를 확대할 방침이다. 고객에게 무료배달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해 배민클럽을 가성비 구독상품으로 발전시킨다는 전략이다.

배민 관계자는 “배민의 무료배달과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통해 고객이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것”이라며 “앞으로 배민클럽 제휴처를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혜택을 더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배달의민족, ‘스타 소상공인’ 육성 나서

스타트업

배달의민족,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 맞아 고도화된 ‘쉬운 배달앱 사용법’ 플랫폼 출시

트렌드

‘숫자 너머의 이야기’ 배민아카데미가 만든 30만 개의 꿈

트렌드

배달앱 결제액 2조 2,800억…팬데믹 이후 최대치 근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