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바이오모아메디칼 기업은?
바이오모아 메디칼은 프롬더스킨 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이 기업은 설립 3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브랜드 ‘프롬더 스킨’을 통해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K-뷰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들은 웰빙 라이프에 기여하는 경험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며, 시니어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과 뛰어난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바이오모아메디컬칼은 현재 씨엔티테크의 농식품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핵심 포인트
바이오모아 메디칼의 핵심 경쟁력은 ‘트리플 포뮬러 슬로우 에이징 기술’을 적용한 제품 개발 능력과 강력한 마케팅 역량에 있다. 특히 일체형 용기 마스크팩인 콜라겐 팩이 베스트셀러로 높은 매출을 만들고 있다. 기초화장품, 선크림, 팩용 세럼, 로션, 스킨, 선케어, 스페셜 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들이 특징이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바이오모아 메디칼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아마존 매출을 크게 증가시키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