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브랜드관 오픈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운영사 푼타컴퍼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식후경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이는 로컬 인디브랜드의 성장을 돕고자 하는 푼타컴퍼니의 미션을 바탕으로 추진된 것으로, 전국 각지의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와 연결하는 리테일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행보이다.

이번 브랜드관 오픈으로 소비자는 식후경이 엄선한 로컬 브랜드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손쉽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로컬 브랜드 입장에서는 진입 장벽이 높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식후경을 통해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식후경은 로컬 브랜드 제품이 선물하기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와 디자인을 갖추도록 구성 제안 및 지원을 제공해 브랜드의 고도화를 돕는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이번 식후경 브랜드관 오픈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장이 아니라, 로컬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장에 손쉽게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로컬 인디브랜드의 고유한 개성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식후경은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로컬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관 오픈은 소비자에게는 의미 있는 선물 선택지를, 브랜드에게는 더 넓은 시장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달의 TIPS] 팀패스, 코리아모빌리티, 페스카로, 위이, 푼타컴퍼니, 신선고, 매이드, 피트인, 에바싸이클, 트윈피그바이오랩, 스트레스솔루션, 비체담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마켓디자이너스, 스탠바이랩, 바카티오, 푼타컴퍼니, 드래프타입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똑똑한개발자, 푼타컴퍼니, 에스티씨랩, 메이저맵, 엔라이즈, 마크비전, 키즈노트, 위펀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하이퍼커넥트, 블루시그넘, 볼타코퍼레이션, 푼타컴퍼니, 소프트리에이아이, 쉐어앤서비스, 사운드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