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운영사 푼타컴퍼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식후경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이는 로컬 인디브랜드의 성장을 돕고자 하는 푼타컴퍼니의 미션을 바탕으로 추진된 것으로, 전국 각지의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와 연결하는 리테일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행보이다.
이번 브랜드관 오픈으로 소비자는 식후경이 엄선한 로컬 브랜드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손쉽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로컬 브랜드 입장에서는 진입 장벽이 높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식후경을 통해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식후경은 로컬 브랜드 제품이 선물하기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와 디자인을 갖추도록 구성 제안 및 지원을 제공해 브랜드의 고도화를 돕는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이번 식후경 브랜드관 오픈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장이 아니라, 로컬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장에 손쉽게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로컬 인디브랜드의 고유한 개성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식후경은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로컬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관 오픈은 소비자에게는 의미 있는 선물 선택지를, 브랜드에게는 더 넓은 시장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