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푼타컴퍼니, 팝업스토어 운영 솔루션 출시

리테일테크 기업 푼타컴퍼니가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원하는 ‘팝업스토어 스케줄러’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 솔루션은 로컬 인디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됐다. 일정 관리부터 공간 추천까지 통합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는 이 솔루션을 통해 팝업 운영 일정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 콘셉트와 타깃에 맞는 오프라인 공간을 추천하는 기능도 포함됐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이번 스케줄러는 단순 일정 관리 기능을 넘어, 로컬 인디브랜드의 팝업 운영 전반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라며 “브랜드들이 효율적으로 팝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기술 기반과 운영 지원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푼타컴퍼니는 이번 스케줄러 출시를 계기로 로컬 인디브랜드의 유통, 콘텐츠, 마케팅 및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솔루션 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제주 로컬브랜드 9곳, 동대문 팝업스토어 성료

스타트업

스위트스팟, 팝업스토어 전용공간 ‘스테이지 엑스’ 8곳 확보

이벤트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동대문서 로컬브랜드 팝업스토어 연다

스타트업

팝업스토어 전문기업 스위트스팟, 상장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