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마루컴퍼니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 운영사에 투자를 단행했다.
하이마루컴퍼니는 엘케이벤처스에 투자를 집행하고, 인플루언서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하이마루컴퍼니의 AI 플랫폼 ‘리버스톡(ReverseTok)’과 인생네컷의 오프라인 인프라를 연계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온라인 플랫폼의 수익 모델과 오프라인 매장의 노출 효과를 결합하여 인플루언서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첫 협업 프로젝트로는 리버스톡 사전가입 이벤트인 ‘인플루언서 배틀전’이 진행된다. 틱톡 인플루언서 ‘페이콜(paycall)’이 참여하는 이 행사는 팬들이 아이템을 통해 인플루언서를 후원하는 방식이다. 후원 참여자에게는 인생네컷 전용 프레임 촬영 QR 코드가 제공된다.
특히 이벤트 결과 상위 10위에 오른 인플루언서에게는 전 세계 인생네컷 매장에 자신의 전용 프레임을 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엘케이벤처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촬영 경험과 디지털 팬덤 문화를 결합한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Startup’s Story #511] "교실에서는 안 되겠더라고요" - 어느 창업자의 DAY1 unnamed (1)](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2/unnamed-1-10-150x150.jp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