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레노버, CES2015에 고성능 스마트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CES 2015   Consumer Electronics Show   Lenovo

레노버는 CES2015에서 사용자들의 모바일 경험을 극대화하고자 완벽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과 액세서리를 발표했다. 레노버 P90Lenovo P90은 탁월한 성능과 속도를 위해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프로세서와 인텔 XMM™ 7260 LTE-어드밴스드(LTE-A) 모뎀을 장착한 업계 최초의 스마트폰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바이브 X2(Vibe X2)는 X2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X2 Pro limited edition) 스마트폰과 바이브 엑스텐션 셀피 플래시(VIBE Xtension™ Selfie Flash)로 다시 태어나 더 커지고 빨라졌다. 레노버 바이브 밴드 VB10(Lenovo VIBE Band VB10) 웨어러블 액세서리는 자사의 E 잉크(E Ink) 디스플레이와 업계를 선도하는 배터리로 모바일 제품을 지원한다.

인텔® 아톰™ 64비트 프로세서와 인텔 LTE-A 모뎀을 장착한 최초의 스마트폰

레노버 P90은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Z3560 프로세서와 인텔의 5-모드 XMM™ 7262 모뎀의 강력한 조합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고속 연결을 위한 FDD(주파수 분할방식) 및 TDD(시간 분할 방식) LTE-A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놀라운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레노버 P90 스마트폰은 소비자들이 빠르게 원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P90은 하루 종일 사용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대용량 4000mAh 배터리를 장착했다. P90의 선명한 5.5형 풀HD 디스플레이는 400ppi 해상도로 모바일 사용자가 선명한 컬러와 고품질 해상도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P90은 어두운 곳에서도 훌륭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최첨단 적층식 센서(stacking sensor)와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을 적용한 첨단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장착했다.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미화(beautification) 기능과 제스처 컨트롤 기능을 갖추고 있다. 4G LTE 데이터 속도는 이동 중에 비디오와 음악 또는 게임을 실행하는 데 이상적이다. P90은 펄 화이트(Pearl White), 오닉스 블랙(Onyx Black), 라바 레드(Lava Red)의 색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바이브 X2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 더욱 커진 화면에 빨라진 속도

레노버 바이브 X2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 스마트폰은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레노버 X2의 레이어드 설계를 적용해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풀 메탈 바디로 기능, 파워, 스타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 이 제품은 64비트 퀄컴® 스냅드래곤™ 옥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환상적인 비주얼의 5.3형 풀HD 디스플레이 탁월한 성능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레노버 X2 프로는 직관적으로 설계된 바이브2.0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사용자설정을 한 잠금 화면, 인스턴트 온(Instant On) 카메라, 멋진 아이콘 등을 갖추고 있다. 사용자는 LED 플래시, 제스처 컨트롤, 미화 기능을 포함한 듀얼 1300만 화소 오토 포커스 카메라와 바이브 엑스텐션™ 셀피 플래시를 이용해 완벽한 셀카를 찍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스마트폰

레노버 바이브 익스텐션™ 셀피 플래시는 조명과 상관 없이 모든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필수 액세서리이다. 포켓 사이즈의 플래시를 오디오 잭에 꽂으면 조명과 셔터 싱크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에서나 밝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셀피 플래시는 8개 산란형 LED를 이용하며 어두울 때에도 자연스러운 색조를 위해 필요한 광원을 보충한다. 셀피 플래시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00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100% 셔터 싱크 시간으로 손쉽게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일주일 내내 항시 작동하는 웨어러블

레노버 바이브 밴드 VB10 웨어러블 액세서리는 사용자들이 손쉽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E 잉크 디스플레이, 화면과 블루투스를 켜두고도 최장 7일간 작동하는 배터리, 피트니스 기능, 전화 알림, 방수 기능 등을 갖춘 바이브 밴드는 사용자들이 항상 건강을 유지하고 인터넷과 통신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브 밴드의 E 잉크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태양광에서도 화면을 눈부심 없이 깨끗하게 볼 수 있게 한다.

전화, SMS, 페이스북, 트위터 등 알림이 오면 선명한 디스플레이상에서 최대 150자까지 내용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기능과 추적 기능은 피트니스 수준과 활동량을 모니터링해서 사용자들이 자신의 운동 목표에 계속해서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노버 바이브 밴드 VB10은 모든 안드로이드 또는 iOS 모바일 디바이스와 연동된다.

레노버 스마트폰과 모바일 액세서리의 국내 출시 계획은 미정이다.

인용문

레노버의 모바일 비즈니스 부사장인 샤오 타오(Shao Tao)는 “점차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이 일상화되면서 소비자들은 얇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성능과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모두 제공하는 디바이스를 원하고 있다. 레노버는 이와 같은 요구 사항들을 만족시켜 초고속 처리 속도,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이는 새로운 유형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탄생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텔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그룹 부사장인 허먼 율(Hermann Eul)은 “레노버 P90 스마트폰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인텔 기반 스마트폰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사용자들에게 우수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게 될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와 LTE-A XMM 7260 모뎀을 장착한 최초의 스마트폰으로 사람들은 전례 없는 수준의 속도와 64비트 성능을 누리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중요한 여정에서 레노버와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하게 된 데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 & 동향(3월 4~5주차)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 & 동향(3월 2주차)

글로벌 트렌드

레노버, 화웨이, 알리바바, 샤오미 … 세계에서 통하는 중국 브랜드 TOP10

트렌드

레노버, 세계 최초 증강현실 스마트폰 ‘팹2 프로’ 출시 … 구글 AR 기술 ‘탱고’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