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비데이즈, 3만번째 벤처기업 인증 받아

unnamed (1)

주식회사 모비데이즈가 한국벤처캐피탈협회로부터 3만번째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모비데이즈는 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로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4년 11월 매쉬업엔젤스 이택경 대표,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 등 전문엔젤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고 2015년 1월 벤처기업으로 공식 인정됐다.

모비데이즈는 현재까지 모바일 광고관련 2종의 핵심 특허를 출원한 상태이며, 국내 네이티브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Mobi X(모비엑스)와 해외 주요 광고플랫폼과 연계된 Mobi W(모비더블유)를 개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전문엔젤 주도형 고급 기술창업프로그램(Mini TIPS)에 선정되는 등 모바일 광고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모비데이즈의 벤처인증은 국내 3만 벤처시대를 알리는 신호탄이라 할 수 있다.

모비데이즈 유범령 대표는 ‘대한민국 3만번째 벤처기업이라는 기념비적이고 역사적인 상징에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벤처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 더욱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사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벤처기업에 선정된 포부를 밝혔다.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종합 미디어 콘텐츠그룹 ‘모비데이즈’, 질적 개선 이끌며 2분기 흑자전환

이벤트

8회 맥스서밋 컨퍼런스 성료… 마케팅 업계 비전 공유

스타트업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모비데이즈’, 코스닥 입성

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한 SNS는 ‘밴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