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키즈노트, 한국짐보리와 업무협약 체결…회원 가입 확대

unnamed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키즈노트(공동대표 김준용, 최장욱)는 한국짐보리 (주)짐월드(이하 한국짐보리)와 콘텐츠 제공 및 공동마케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키즈노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짐보리의 가맹점과 회원으로 대상으로 스마트 알림장 키즈노트의 가입을 확대하고, 키즈노트 회원들에게 한국짐보리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한국짐보리 역시 키즈노트 앱(App) 내에 한국짐보리만의 특화된 콘텐츠와 상품을 노출시키는 한편 한국짐보리 전용 스킨이 적용된 키즈노트를 통해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게 된다. 양사는 향후 단순한 업무협력에서 벗어나 신규 콘텐츠를 공동 기획하는 등 양사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키즈노트 김준용 대표는 “국내 최대 영유아 기관 전용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키즈노트와 국내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한국짐보리의 업무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 새로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짐보리는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전통의 놀이학교 가맹 프랜차이즈 사업체로 현재 국내에 40여개의 센터와 3만 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지난 12월 다음카카오에 인수된 키즈노트는 유치원×어린이집 교사가 PC나 스마트기기로 아이의 일상, 식단, 사진, 기타 공지사항 등을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부모가 모바일 기기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전국 유치원×어린이집의 30%에 이르는 17,000기관(유치원, 어린이집, 기타 학원 등 영유아 기관 모두 포함)이 가입되어 있다.

플래텀 기자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똑똑한개발자, 푼타컴퍼니, 에스티씨랩, 메이저맵, 엔라이즈, 마크비전, 키즈노트, 위펀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위밋모빌리티, 하이, 여기어때, 키즈노트, 글루가, 캐리온오프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한국신용데이터, 채널코퍼레이션, 케어닥, 키즈노트, 업템포글로벌, 고위드, 와트, 칠링, 번핏, 그립랩스, 플랜핏, 코코지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센트비, 데이터라이즈, 나이비, 키즈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