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소재 종합 여행사 ㈜가치투어와 서울 트래블 패스를 운영 중인 ㈜트래볼루션이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 자유 여행객을 위한 모바일 관광 패스 서비스 ‘제주 트래블 패스’를 웹사이트 및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2011년에 설립된 ㈜가치투어는 제주도를 중심으로 제주도 여행 종합몰 뻔뻔제주, 제주 여행정보 앱 제주왕, 제주도 여행 플래닝 서비스 하루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있는 종합 여행사 이다. 한편, 한국관광공사 선정 창조 관광 기업인 ㈜트래볼루션은 지난해 부터 외국인 자유 여행객을 위한 모바일 패스 서비스인 ‘서울 트래블 패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양사의 공동 개발로 출시되는 제주 트래블 패스는 제주도내 약 50여개의 관광지 입장권뿐만 아니라, 렌터카 및 호텔, 일일 투어 예약 등 자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관광지 입장권의 경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구매 후 실시간으로 사용 가능하여 자유 여행객에게 혜택 및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 제주 트래블 패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공식 웹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로 서비스되고 있다.
‘제주 트래블 패스’를 개발한 ㈜트래볼루션 배인호 대표는 ‘서울 트래블 패스의 경우 지난해 3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하며,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 자유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발전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