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팹플러스, 출시 이틀 만에 1 2차 물량 완판

pa

사진 : 학주니닷컴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가 대화면 리얼사운드 멀티미디어 폰인 팹플러스(PHAB Plus) 출시 하루 만에 11번가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1차, 2차 판매 물량을 모두 모두 소진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3차 예약판매와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팹플러스는 국내에 출시된 자급제 폰으로는 최초로 일 최대 판매량을 갱신했으며 11번가 전체 베스트 상품, 디지털/가전, 모바일 부문 등 총 6개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레노버 팹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장점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 멀티미디어폰이다. 6.8형 대화면이면서도 메탈 재질의 유니바디와 7.6mm의 두께를 구현했다. 특히 멀티미디어 사용자를 겨냥한 돌비 애트모스로 현장감있는 입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대화면이면서도 한 손 조작 기능이 포함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와 같은 특징을 바탕으로 고해상도의 영상 감상이나 모바일 게임, 내비게이션 및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팹플러스의 인기는 6.8형 대화면 멀티미디어 폰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와 자급제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 관심으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 & 동향(3월 4~5주차)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 & 동향(3월 2주차)

글로벌 트렌드

레노버, 화웨이, 알리바바, 샤오미 … 세계에서 통하는 중국 브랜드 TOP10

트렌드

레노버, 세계 최초 증강현실 스마트폰 ‘팹2 프로’ 출시 … 구글 AR 기술 ‘탱고’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