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전국 아파트 실거래 및 시세정보 제공 서비스 ‘호갱노노’ 정식 출시

hogang

(주)호갱노노는 전국 아파트 실거래 현황 및 시세정보 제공 서비스 ‘호갱노노‘ 를 지난 12월 말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갱노노의 웹사이트에는 현재 전국 39,000건의 아파트가 등록되어 있으며, 아파트를 검색하면 최근 3개월 내 전세 계약 만료 예정인 곳과 매월 전세 만료 예정인 곳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주변 아파트들의 가격과 매물 정보도 손쉽게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호갱노노는 이케아 국내 판매제품 중 8,071개의 판매가격을 다른 11개 국가와 비교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부동산에서도 고객들이 올바른 가격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호갱노노 심상민 대표는 “추운 겨울 직접 발품을 팔며 전세집을 찾는 것에 한계를 느꼈다. 전세 계약 만료 예정 정보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면 고생을 줄일 수 있을 거라고 판단했다”며 서비스 개발 배경을 밝혔다.

한편, 호갱노노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로부터 초기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프라이머 ‘스텔스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벤트 스타트업

‘미래를 품은 이름들’ 프라이머 25기 데모데이에서

이벤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스타트업 지원 확대…VC·AC와 협력해 ‘로켓런처’ 강화

스타트업

호갱노노, 매물 개수·지역 제한 없는 ‘아파트BASIC’ 구독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