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어니스트펀드, P2P 금융 최초 모바일앱 출시

b8f8f300-0067-4a80-9d6c-c2a4b5310f9d

P2P 금융시장 최초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나온다.

P2P 금융 플랫폼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투자자 전용 어플리케이션 ‘어니스트펀드 앱 for 투자자’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어니스트펀드 앱 for 투자자’는 수십 개의 개별채권을 담을 수 있는 장바구니 기능과 신규 투자상품 알림기능, 투자한 상품들을 다양한 필터로 정리해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을 탑재해 모바일로도 쉽고 간편하게 P2P 투자상품을 관리할 수 있다.

, 예치금 충전과 출금, 거래내역 확인은 물론 투자 원리금 상환내역 확인까지 모바일로 가능해 P2P 투자상품도손 안의 금융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애플리케이션 채팅 및 카카오톡을 통해 투자상품에 대한 일대일 상담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P2P 금융 대표 기업으로써 핀테크가 본격적으로 활성화되는 추세에 맞춰 온라인 웹과 더불어 모바일 앱을 통해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투자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과 상품을 중점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모바일 투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트업

서울핀테크랩, 2025년 상반기 신규 멤버십 기업 6곳 선정

스타트업

밸런스히어로, AI 대안신용평가시스템 특허 등록…인도 핀테크 입지 확대

이벤트

서울핀테크랩, 홍콩투자청과 ‘핀테크 홍콩 진출 세미나’ 개최

스타트업

어니스트AI, 금융규제 샌드박스 통한 ‘BaaS AI 대출 플랫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