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트렌드

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 ‘테헤란로 커피클럽’ 50회 맞아

129156cc-132e-46ff-9c41-ad945a62ecaf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센터장 임정욱)가 주최하는 스타트업 대상 네트워킹 모임인 ‘테헤란로 커피클럽’이 13 50회를 맞이했다.

2014년 6월 처음 시작된 테헤란로 커피클럽은 스타트업예비 창업자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그간 테헤란로 커피클럽은 핀테크뷰티크라우드펀딩임팩트 투자 등 다양한 주제의 행사를 개최하며 총 95명의 연사와 2,400여 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왔다.

이번 50회 행사에는 개인 맞춤형 영화 추천 서비스 ‘왓챠(Watcha)’의 운영사 프로그램스의 박태훈 대표와 위치기반 O2O 서비스 전문 기업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 문지형 이사가 연사로 참석해,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 성장기’를 주제로그간의 성장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정욱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센터장은 “지난 2년 동안 적극적으로 자사의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해 준 여러 연사들과 관심을 갖고 찾아준 참석자분들 덕분에 커피클럽이 50회 동안 꾸준히 이어져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든지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경험을 나눠가며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테헤란로 커피클럽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오제욱 디오비스튜디오 대표 “창업에 도전하려면 나를 알아야 한다”

이벤트

스타트업 투자 혹한기… “시장 가격과 실제 회사 가치가 맞아가는 과정에서 오는 혼란”

이벤트

제주에서 열린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테헤란로커피클럽’

인터뷰

구직자 평판 조회 플랫폼 ‘스펙터’ 창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