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씨엔티테크, ‘2016년도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사업’ 개최

국내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1위 씨엔티테크가 ‘2016년도 K-Global 엑셀러레이터 육성 사업’을 통해 중국, 홍콩, 동남아 등 아시안 마켓 진출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O2O, 푸드테크 및 ICT 전 분야 대상 글로벌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5개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씨엔티테크의 자체 사업이익을 통한 시드(Seed) 머니 투자, 국내·외 시장진입을 위한 수요연계 지원 및 개발, 디자인, 사업화 멘토링 및 후속 투자 연계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며 씨엔티테크가 운영한다.

프로그램의 특징은 △국내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시장 점유율 90%이상의 네트워크 및 씨엔티테크 해외 파트너십을 활용한 수요연계 지원 △선발 후 최대 6,000만 원 지분 투자 △씨엔티테크 자체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링, 개발 및 디자인, 시장진입 등을 직접적으로 지원한다는 점이다.

씨엔티테크는 2014년도 K-Global SW전문 창업기획사 선정 이후 성공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정보정보통신산업진흥원으로부터 3년 연속 ‘계속 지원’ 엑셀러레이터로 선정되어 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1차년도 수혜업체인 ㈜그리드잇은 현재 기업가치 100억원을 넘어서는 성과를 기록 중이다.

O2O, 푸드테크, ICT 서비스 기반 아시안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예비)창업자 및 5년 미만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8.2(화) 머니투데이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하며, 참가 접수는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씨엔티테크 홈페이지 및 전화(02-3152-6955),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k-global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한우브랜드 설로인, 1분기 영업이익 12억…흑자전환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12회] 애니이츠월드 

스타트업

푸드테크 기업 마켓보로, 연간 거래액 3조 원 돌파

투자

청춘에프앤비, 에이유엠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