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지스타 2016 첫날부터 카카오 ‘프렌즈팝콘’ 부스 인기몰이

31048677315_55267b5e1c_b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프렌즈팝콘’ 부스가 ‘지스타 2016’ 첫날부터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개막 전부터 ‘지스타’ 연관 검색어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카카오의 ‘프렌즈팝콘’ 야외부스가 지스타 개막 전인 오전 9시부터 대기줄이 형성되는 등 하루 종일 지스타 관람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지름 170cm의 대형 라이언 조형물과 함께 신작 퍼즐 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를 테마로 꾸민 카카오의 부스는 지스타 첫날인 18일 3,000여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오전 라이언 풍선 증정 이벤트, 오후 커널스 팝콘 증정 이벤트 모두 2시간 안에 선물 아이템이 조기 소진 되었다.

라이언 네임택, 피크닉메트, 라이언 티셔츠 등 카카오프렌즈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룰렛 경품 이벤트 및 ‘1 vs. 1 프렌즈팝콘 대전’ 이벤트도 시간대별로 수백여명의 인원이 몰리며 카카오프렌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프렌즈팝콘’ 부스는 오는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야외 전시 구역에 운영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카카오의 AI 야심작 ‘카나나’…대화 속으로 걸어 들어온 인공지능

스타트업

카카오, 2025년 1분기 영업이익 1,054억원…전년 대비 12% 감소

스타트업

카카오, 텍스트·음성·이미지 동시 처리하는 ‘Kanana-o’, 글로벌 모델과 경쟁력 입증

Uncategorized

다음, 콘텐츠 큐레이션 강화…챗봇 ‘디디’ 출시와 숏폼 전용 탭 ‘루프’ 신설로 맞춤형 서비스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