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운영사 ‘애드히어로’, 시드 투자 유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BRICK-C)를 운영하는 애드히어로가 네오플라이, 엔텔스, 다날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브릭씨는 인플루언서 성향 분석 알고리즘 브릭미터(Brick Meter), 실시간 광고효과 리포팅, 등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론칭 이후 인플루언서 가입자와 캠페인 의뢰 브랜드가 나날이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릭씨에는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가 가입되어 있으며, 자사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싶은 마케터는 브릭씨 홈페이지에서 100%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애드히어로 김진아 대표는 “테크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투자를 유치한만큼, 앞으로 자동화 마케팅,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고도화로 타 플랫폼의 차별화를 이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를 접하고 새로운 것을 습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국내외 산업 현황을 연구하고 정리합니다.

Seunghee Han is a Senior researcher of Platum.
She likes to get acquainted with various stories and learn new things. She is studying and summarizing the current status of domestic and overseas industries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케어벨 운영사 제로웹, 일본 벤처캐피탈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에이스인벤터,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유치

투자

마들렌메모리, 21억 원 프리A2 투자 유치

투자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80억 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