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타에셋, ‘K-Food Star 챌린저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F&B 전문 경영 자문 및 액셀러레이팅 기업인 스타에셋이 차세대 기업을 찾기 위해 ‘K-Food Star 챌린저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연장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본격적인 ‘K-Food Star’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예비 단계로, 예비 창업자와 유망 F&B 기업에게 실질적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집 대상은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기업형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확장을 희망하는 기창업자, F&B 관련 브랜드(IP), 유통, 제조, 푸드테크, 로컬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자이다.

주요 혜택으로 참가 기업들은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2일간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에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선배 창업자들의 성공 사례 및 실질적인 경영 전략 공유, 정부 정책 자금 활용법과 민간 투자 연계 방안 안내, 사업 아이템 발표 및 전문가 피드백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권역별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K-Food Star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바로 진출할 수 있는 프리 패스권을 제공받는다. 최우수 기업이 아니더라도 향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챌린저 프로그램 이후에는 본격적인 ‘K-Food Star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이 단계에서는 5주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 1:1 전문가 멘토링, 최대 1억 원 규모의 직접 투자 검토, 해외 시장 진출 지원 등 다양한 성장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참가 기업들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에셋, ‘K-Food Star 챌린저 프로그램’ 통해 F&B 혁신기업 발굴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