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2025 엔젤투자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전에서 열리는 ‘2025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위크(SIW)’와 연계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대전팁스타운과 유성구 궁동 일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대전팁스타운 정문에는 3일간 팝업부스가 설치돼 길거리 퀴즈와 홍보 활동을 통해 시민들이 엔젤투자에 대해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저녁에는 SIW 네트워킹과 연계한 엔젤투자 퀴즈쇼도 마련된다.
주요 행사인 엔젤투자 설명회는 18일 오후 3시 대전팁스타운 1층 팁스홀에서 열린다. 충청권 엔젤투자허브 이종석 센터장이 엔젤투자의 개념과 중요성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한국엔젤투자협회 이상학 감사와 티더블유브이 김경순 대표가 실제 투자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레크리에이션과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돼 참석자들이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시민과 창업·투자 관계자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국엔젤투자협회 충청권 엔젤투자허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엔젤투자가 시민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를 바란다”며 “지역 내 투자 참여가 확대되고 새로운 투자자가 발굴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