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비네이티브 프로, 중국어 학습 서비스 출시

BeNativePro_Chinese

비즈니스 어학 교육 서비스비네이티브 프로(BeNative Pro)’가 비즈니스 중국어 학습 서비스를 출시했다.
비네이티브 프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 9 28, 현직 중국 기업인들의 실전 중국어를 분석한 중국어 학습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 프로의 중국어 학습 콘텐츠는 중국판 배달의 민족어러머(饿) CEO 장쉬하오, 중국 최대 규모의 동영상 제공 서비스 ‘LeTV’ CTO 양용치앙, ‘IDG캐피탈의 리펑 파트너 등 70명 이상의 중국 유명 기업인들의 실제 중국어 인터뷰를 분석하여 제작되었다. 중국 기업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장 패턴과 숙어, 어휘를 분석하여 제작된 콘텐츠를 단계별로 반복 학습하여, 쉽고 빠르게 실전 비즈니스 중국어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비즈니스 대화에서 중국 기업인들이 자주 인용하는 사자성어와 명언을 원어민 강사의 자세한 해설 강의와 함께 배우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지금까지 중국 기업인들의 인터뷰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들었다. 중국을 이끌어가는 각 분야 최고의 기업인들이 직접 들려주는 사업전략과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업 교육에서 요구하는 수준에 맞는 비즈니스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서비스 출시 소감을 밝혔다.

‘비네이티브 프로는 비즈니스 중국어 출시를 기념하여 10 9일까지 등록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수강 기간 연장 및 비즈니스 영어 무료수강권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네이티브 프로 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과 중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를 현장 중심으로 취재하며, 최신 창업 트렌드와 기술 혁신의 흐름을 분석해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현장 인터뷰] 손호정 스마투스 대표 “홍콩에서 기회 찾고 가능성 확인했다”

스타트업 이벤트

[현장] 글로벌 창업 허브와 한국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만남

스타트업

‘비네이티브’, 타이완 모바일과 제휴, 전자책 서비스 제공

스타트업

비네이티브, 중국 교육 플랫폼 ‘왕이윈커탕(网易云课堂)’에서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