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제이제이에스미디어 이재석 대표, 문화교류공헌부문 대상 대통령 표창

mymusictaste_image 3_exo map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를 서비스하는 제이제이에스미디어(JJS Media)의 이재석대표가 12월 8일에 개최한 2015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문화교류공헌부분 대통령 표창 대상을 수상했다.

마이뮤직테이스트는 전세계 팬, 아티스트, 프로모터를 한 데 모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 경험을 만들어 나가는 팬 중심의 라이브 이벤트 기획 플랫폼이다. 전 세계 50만명의 음악 팬들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에 요청 하고 있고, 팬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전 세계적으로 성사되고 있다.

새해를 앞두고 마이뮤직테이스트는 최근 SM 소속 아티스트 엑소의 북미투어를 진행한다는 공식 발표를 했다. 본 투어는 미국 4개 도시(뉴욕, 시카고, 달라스, 로스엔젤레스)와 캐나다 밴쿠버를 거쳐 총 5회 공연으로 이루어진다. 마이뮤직테이스트 내 약 6만명에 달하는 팬들의 뜨거운 공연 요청이 최근 엑소 북미 투어(EXOPLANET #2 – The EXO’luXion) 성사에 큰 기여를 했다는 설명이다. 

엑소뿐만 아니라 세븐시즌스 소속 아티스트 블락비 또한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중국 팬들과의 내년 초에 첫 만남을 갖을 예정이다. 중국팬들의 공연 요청이 조금씩 들어오면서 마이뮤직테이스트는 미니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이에 블락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즉각적으로 보였고 수요가 발견 됨에 따라 중국 내 파트너와 중국 투어 기획을 발빠르게 진행하게 됬다.

마이뮤직테이스트는 런칭 2년 만에, 30여개의 도시에서 Block B, 인피니트, 에픽하이 등의 아티스트 투어를 80여 회 이상 만들어 냈으며 향후 더욱 활발한 콘서트 투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투자

엔터테인먼트 테크 플랫폼 ’스타리’와 ‘크림’ 합병

Workinsight 이벤트 인터뷰

[커리어人사이트] 스타트업서 인정받으려면 “KPI로 설득하고 자기 자랑을 해라”

투자 트렌드

[스타트업 투자 동향] 11월 투자 429억 원 규모…하이테크·커머스 분야 활발

투자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 ‘마이뮤직테이스트’, 123억 규모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