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스트라입스, 건대 커먼그라운드 팝업 스토어 오픈

c865977f-7218-41b5-966e-403c9558601f

남성 커스텀 패션 브랜드 스트라입스(대표 이승준)가 오는 31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스트라입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찾아가는 스타일리스트를 통한 커스텀(개인화) 셔츠, 정장 등을 직접 제작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주로 30대 남성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던 스트라입스는 이번에 대학가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커먼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를 열면서 고객층을 20대까지 대폭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커먼그라운드는 건국대학교 주변 상권에 위치한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로, 약 1,600평 규모 공간에 200여 개의 대형 컨테이너로 구성돼있다. 커먼그라운드에는 온라인과 스트리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패션샵 등이 모여있어 대형 프랜차이즈가 아닌 강하고 트랜디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커먼그라운드에 열린 스트라입스 팝업스토어에는 기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셔츠, 정장, 코트 종류 외에도 니트, 가방, 벨트, 구두 등 다양한 패션 제품들을 준비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지그재그, ‘직잭뷰티’ 오프라인 팝업 3일간 1만 5천 명 방문하며 성황

스타트업

성수동 팝업 방문객 위한 식음료 할인 서비스 출시…지역 상권 활성화 도모

이벤트

스위트스팟, 팝업스토어 전략 세미나 개최… 브랜드 성공 비결 공개

이벤트

경북 로컬 브랜드, 서울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