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카카오페이 송금, 월간 송금액 1,000억원 넘어 … 8월 누적 송금액 2,000억원 예상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자사의 간편 송금 서비스가 2016년 4월 서비스 출시 후 처음으로 월간 송금액 1,000억원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8월 1일~16일 중 카카오페이 송금을 통해 1,000억원 이상이 거래되었으며 8월 총 송금액이 2,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7월 총 누적 송금액은 995억원이었다.

카카오페이는 최근 최고의 이슈메이커들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한편 1일 송금한도를 백만원으로 상향하는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개선으로 이용자와 월 송금액을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주요 금융기관과의 계속적인 연동도 송금액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10일 우리은행이 제휴사로 추가되면서 총 17개 금융기관의 계좌를 연결해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계좌로’ 송금 기능을 활용하면 시중 모든 금융기관과 100% 호환이 가능하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제 스타트업

한국 택한 오픈AI…카카오부터 삼성까지 전방위 협력

이벤트

카카오톡, AI 품고 대변신 예고… ‘if(kakao)25’ 컨퍼런스서 공개

스타트업

카카오, MCP 기반 AI 에이전트 플랫폼 ‘PlayMCP’ 베타 오픈

Uncategorized

카카오, 오픈AI와 공동개발 AI서비스 9월 선보인다